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교소개

졸업생 인터뷰

Eungyeol Lee (UTS, 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 , Nursing . Class of 2022)

관리자 2024-04-26 조회수 199


저에게 벧엘국제스쿨은 치유와 성장의 장소입니다.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국내외로 학교를 옮겨 다니며 저의 정체성과 신앙적인 부분에서 많은 혼동이 있었습니다. 중학교 2학년, 벧엘을 입학하면서 삶의 방향과 생각이 바뀌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전에 보지 못했던 선생님들의 강하신 믿음과 저희에게 주시는 사랑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저는 줄곧 마음의 그릇이 텅 빈 사람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하지만 벧엘에서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지며 전인격적인 선생님들의 코칭과 원장님의 상담을 통한 치유와 회복으로 마음의 그릇을 세상의 것과 절대적으로 구별된 마르지 않는 하나님의 것으로 채워나갈 수 있었던 것에 매우 감사합니다.


이 모든 길과 채워주심이 주님의 인도하심과 계획하심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벧엘은 결코 하나님의 보호 아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세상과 ‘다른’ 곳이 아닌 세상과 ‘구별된’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씻김받는 곳입니다. 저는 더 많은 다음 세대들이 하나님의 집에 거하며 또한 하나님의 종합 선물 세트인 기숙사에서 세상의 관점으로 살았던 우리의 시선이 하나님 나라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더욱 성장하는 다음 세대들이 일어나기를 축복합니다.